교육
뮤엠교육, 합리적이고 상생하는 영어교육 환경 조성 위해 뮤엠몰 오픈
뉴스종합| 2015-06-12 14:24

가맹원과 회원, 참가업체의 상생 유도

어렸을 때부터 기초가 탄탄한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철학을 가진 교육기관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기관이 늘어날수록 지속 가능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이 마련되고, 질 높은 교육이 제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프랜차이즈 초등영어 전문 교육기관 '뮤엠교육'이 뮤엠영어 가맹원 전용 쇼핑몰 뮤엠몰(www.mummall.co.kr)을 오픈, 교육제공자와 교육수혜자 모두의 편의를 극대화시키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뮤엠교육은 오픈마켓 뮤엠몰 탄생 배경에 세 가지 이유를 제시했다. 첫 번째는 뮤엠영어를 운영하는 원장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서다. 지금까지 가맹원 오픈 과정에서 홍보시기와 홍보물 공동구매에 이르기까지 전화, 인터넷 등을 통해 중구난방으로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던 것이 사실. 하지만 뮤엠몰을 이용하면 공구 구매, 시공, 작업 대행 등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뮤엠몰을 통해 가맹원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앞으로 학원 운영과 관련된 소모품 등을 구매할 때 뮤엠몰을 이용하게 됨으로써 자연스럽게 뮤엠영어 홍보물과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회원증대의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이때 본사는 뮤엠몰 상품권 및 할인권으로 배포하는 등 판매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뮤엠영어의 영업표지(부엉이 로고, 뮤엠영어 한글 및 영어 로고 등)와 같은 소중한 지적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현장에서 영업표지가 무분별하게 이용되면서 변질되고 왜곡되는 폐단을 막기 위해 정식 협약을 맺고 뮤엠몰 입점을 허가했다. 뮤엠영어의 영업표지를 사용하고자 하는 업체는 뮤엠몰을 거쳐서 사용해야 한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자사는 과장 없는 정직한 교육을 합리적인 방법과 루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해 지극히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소비 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오픈마켓인 뮤엠몰은 뮤엠교육의 자산인 뮤엠상표에 대한 권리를 보호하고 가맹원과 회원 모두 상생하기 위한 방법으로 마련된 것이다. 투명한 방법으로 서로 경쟁을 하며 가맹원, 입점 업체, 회원들 등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길이 마련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뮤엠교육은 전국에 1,500개의 가맹원을 확보하고 있는 뮤엠영어를 운영하는 교육사로 2012년 론칭 후 20일만에 150호 가맹원 돌파, 론칭 1년만에 500호 가맹원 돌파, 최단기간 1,000호 가맹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