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노유민 다이어트,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닮은꼴 '화제'
엔터테인먼트| 2015-06-22 19:54
노유민이 다이어트 28㎏ 감량에 성공한 가운데 과거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자신의 외모를 비교한 것도 새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노유민은 지난해 9월 자신의 트위터에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디카프리오가 나를 너무 따라 하는 것 같긴 하다"는 글과 함께 디카프리오와 자신의 얼굴이 나란히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헤어스타일과 턱수염까지 꼭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노유민은 22일 오전 자신의 SNS에"98kg에서 현재 70kg, 목표치 28kg 감량 달성"이라며 "이제 복근을 준비하겠다. 기대해 달라"라는 짧은 글과 함께 28kg 감량 전후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노유민은 다이어트로 슬림해진 몸매와 날렵해진 턱선을 과시했다.

한편, 노유민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98㎏에서 현재 70㎏. 목표치 28㎏ 감량 달성! 이제 복근 준비 할 거예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노유민은 후덕한 과거 모습과 달리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덥수룩한 수염과 긴 머리도 정리해 '리즈 시절' 외모를 되찾았다는 평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닮은꼴 화제될만하네" "노유민 다이어트, 디카프리오와 노유민 닮았네 훤한 이마 멋지다"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오바쟁이" "노유민 다이어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닮은꼴 이거 은근 웃기네" "노유민 다이어트, 허어스타일과 턱수염 굿"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