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너를 기억해' 독려 서인국, "드뎌 오늘밤 뇌섹남 이현으로..본방 사수 잊지 마세요"
엔터테인먼트| 2015-06-22 21:03
배우 서인국이 '너를 기억해' 시청을 독려하는 셀카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22일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드디어 오늘밤! 뇌섹남 이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매주 월화 밤 10시 KBS '너를 기억해' 본방 사수 잊지 마세요"라는 시청 독려 메시지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미소를 지어보여 팬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너를 기억해' 독려 서인국 소식에 네티즌들은 "너를 기억해 독려 미소 한 장에 심장 두근두근 본방 사수해야지", "너를 기억해 독려, 드뎌 22일 오늘이네 기대된다", "너를 기억해 독려, 오늘이 첫 방이군" "너를 기억해 독려, 서인국 장나라 케미 궁금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서인국, 장나라 주연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 분)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 분)이 펼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