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위치한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이 지난 5월 19일 sbs 모닝와이드 영어 잘 하기 편에 소개되어 화재다.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은 기존 일산에 운영 중인 타 학원에 비해 흐름이 뛰어난 젊은 강사진과 깔끔한 시설이 눈길을 끄는 학원으로, 특히 방송에 소개된 학생은 일산토익학원을 알아보다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에 등록 후 목표 점수였던 토익 900점을 달성하였다고 한다.
일산영어회화학원으로 유명한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 에는 원어민 수준의 영어 역량을 가진 한국인 강사부터 캐나다, 미국인 강사까지 다양한 국적의 강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캐나다 원어민 강사의 경우 잡지에 영문 에세이까지 기고할 정도로 뛰어나 정확하고 확실한 영어를 배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음은 물론,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 강사진은 영어회화 왕초보자들의 수업까지 100% 영어로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강사들의 역량에 더욱 믿음이 가는 부분이다.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 강사진 |
일산토익학원 전문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 관계자는 “지난 겨울방학 마감강좌를 기준으로 보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준비하여 전 강좌 마감을 목표로 타 학원에 비해 특화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 일산을 대표하는 토익,회화 전문학원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 홈페이지(www.englishaven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