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호주대학 최신 정보, 이번 주말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로 해결
뉴스종합| 2015-06-25 15:21

한국 대학의 등록금이 매년 인상됨에 따라 해외로 나가는 유학비용과 큰 차이가 없어지고 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영어를 위해 어학연수를 떠나고 하는 일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 학력과 영어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기 위해서 영어권 국가로 유학을 떠나는 비율이 증가세로 돌아서고 있다.

많은 영어권 국가 중 학업 중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하여, 많은 이들이 호주를 선택하고 있다.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아르바이트, 인턴쉽 등을 통해 경험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비하여 호주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부 호주대학교 학과에서는 졸업 후 영주권 취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졸업 후에는 졸업생비자를 통해 호주 체류를 통해, 그 기간 동안 경력을 쌓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러한 호주 유학 및 영주권 취득까지 가능한 호주 유학, 호주 대학교, 호주 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는 2015 서울부산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가 이번 주말 (6월 27일 ~ 28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는 호주 현지 70여 개의 교육기관들이 참가한다. 호주 명문대학교 학교 관계자를 비롯하여, 호주유학 전문가들도 호주에서 직접 방한하여 참가자들에게 1대1 상담을 지원한다.

세계 3대 요리학교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호주 르꼬르동블루, 호주 랭킹 1위를 자랑하는 호텔전문학교인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호주 상경계열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을 자랑하는 맥쿼리대학교, 호주 명문대 그룹 G8 소속인 모나쉬대학교, 호주 의학 분야로 이름 나 있는 뉴캐슬대학교 등 다수의 호주대학교 및 호주 기술교육을 제공하는 호주국립기술전문대학인 TAFE, 호주 대학교로의 편입프로그램을 제공하는 IBT 등 다수의 현지 학교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관심 있는 호주 학교들의 입학 지원 및 합격 여부를 알아 볼 수 있다.

호주대학교 진학을 위해 영어연수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어학연수 학교들도 참석한다. 한국에서 공인 영어 점수 없이 호주대학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 대학 뿐만 아니라,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영주권, 호주 이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www.uhakfestival.net) 를 통해 사전예약 후 참가한다면, 상담이 용이하며, 워킹홀리데이 비자 무료대행 및 호주대학교 무료 입학수속, 호주 학생비자 대행, 호주 현지 초기 정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