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 하지원과 카메오 촬영 인증샷 ‘화기애애’
엔터테인먼트| 2015-06-28 18:43
배우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이 ‘너를 사랑한 시간’하지원과 카메오 촬영 인증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28일 2회 방송을 앞두고 하지원과 깜짝 출연을 예고한 그의 남자들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지원과 네 명의 훈남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이 한 방에 모여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다섯 사람은 단체로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손으로는 발랄하고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길거리에서 성행위 한 커플, 결국 유죄 판결 '사람의 이빨' 가진 공포의 물고기 화제 메이웨더, 마사지女와 컨디션 조절 말고 무엇할까? 6명 학생 성노리개 삼은 美 여교사 '충격' 마라도나 전 여친, 경찰 뇌물로 가슴 공개 '폭로' 그런 가운데 네 훈남들의 각기 다른 스타일과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윤상현은 셔츠를 풀어헤치고 도트무늬 스카프를 맨 뒤 기타를 들고 있는가 하면, 추성훈은 유도복을 갖춰 입고 운동선수의 매력을 뽐내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주완은 흰 바지에 남색 자켓으로 멋을 내고 티셔츠 안으로 넣은 스카프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쿨내를 폭발시키고 있고, 엘은 보다 댄디한 옷차림과 한쪽 입꼬리를 장난스레 올린 귀여운 미소로 애교를 방출하고 있어 여심을 흔들리게 만들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무엇보다 하나의 내추럴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는 집 밖에서 보여주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이 아닌 티셔츠와 트레이닝팬츠를 입고 사과머리를 한 집 안에서의 내추럴한 모습인 것. 이에 하나의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장해 하나의 집에 찾아온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은 오늘 밤 방송되는 ‘너를 사랑한 시간’에 카메오로 등장,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네 사람은 더운 날씨에도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이에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으니 오늘밤 방송될 ‘너를 사랑한 시간’ 2회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하지원과 카메오 촬영 인증샷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하지원과 카메오 촬영 화기애애하네"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 하지원과 카메오 하지원 남자로 등장하는구나 궁금해"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 하지원 네 남자와 좋겠네 본방사수하자"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너사시' 하지원과 네남자 꼭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