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에이핑크, 7월 16일 컴백 확정…'핑크 메모리' '기대 UP'
엔터테인먼트| 2015-06-29 19:40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핑크 메모리(PINK MEMORY)’컴백일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7월 16일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리는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해변에 저녁노을과 함께 앉아있는 에이핑크의 뒷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인 ‘핑크 메모리(PINK MEMORY)’라는 문구가 담겼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1월 미니 5집 ‘러브(LUV)’ 이후 약 8개월만이다. 에이핑크는 ‘LUV’로 활동하며 음악프로그램 ‘올킬’하는 등 대세 그룹임을 입증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6일 컴백을 확정한 에이핑크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함과 에이핑크의 청순함이 어우러진 듣기 편한 노래로 컴백을 하게 될 것”이라며 “지난 앨범들이 잘된 만큼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컴백을 전격 선언한 에이핑크는 앨범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에이핑크 7월 16일 컴백 확정…'핑크 메모리' '기대 UP'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컴백, 7월 16일 컴백 확정했구나" " "에이핑크 컴백, 핑크 메모리 기대된다" " 에이핑크 컴백, 핑크 메모리 앨범 어떨까? " "에이핑크 컴백, 7월 16일 여름에 강타하는구나 기대해봅니다" "에이핑크 컴백, 완벽한 앨범이라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