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다크서클로 피곤해보이는인상 눈밑지방재배치로 확실히 개선하는 것이 중요
라이프| 2015-06-30 11:00

다크써클은 과거부터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고민의 대상이 되고 있다. 본격적으로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다크써클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다크서클수술법도 꾸준히 개발됨에 따라 재발의 가능성이 낮고 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수요 또한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다크서클수술은 말 그대로 눈 밑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보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다크서클은 마사지나 비타민 섭취를 통해 예방하는 방법도 있지만, 수술을 통해 교정을 하게 되면 긍정적인 이미지는 물론, 눈밑주름개선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즉각적인 효과로  중장년층 뿐만이 아니라 첫인상이 중요한 취업준비생,대학생,직장인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에서도 선호하는 수술로 꼽히고 있다.



크서클의 유형을 알아보면, 개개인의 눈 밑 골격,근육등 피부와 지방의 양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눈밑지방이 솟아오르거나, 눈밑지방이 부족해 함몰된 부위의 혈관이 비춰 보인다거나, 색소침착이 되었다거나 하는 등의 현상을 대표적으로 볼 수 있다.

안티에이징 병원으로 유명한 라봄성형외과 김태헌대표원장은 “다크서클수술은 개개인의 다크서클 증상에 맞춘 수술을 해야 부작용과 재발을 최소화 할 수 있다”며 “다크서클교정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와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안티에이징 수술로 알려지면서 이에 대해 문의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했다.

또 김태헌원장은 “다크서클수술은 늘어진 피부 속 볼록하게 솟아오른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적당히 지방을 재배치하여 눈 밑을 편평하게 만들어주는 방식과 눈밑지방을 제거하면서 늘어진 눈밑 피부를 당겨주는 방식이 대표적인 다크서클 수술법이지만 개인의 상태에 정확히 맞는 수술법을 통해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했다.

눈밑지방없애는법은 다양하지만, 개인맞춤 수술이 재발의 가능성을 낮춰주고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어 “다크서클수술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수술시간이 짧고, 절개부위가 많지 않아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다크서클수술법은 병원마다 수술법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다. 간단해 보이지만 다른 부위보다 예민한 눈밑 피부층을 다루는 수술이므로 다크서클수술의 임상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동안성형병원인 라봄성형외과는 눈밑주름, 인디언주름(MIFT),눈밑지방재배치,눈밑지방제거 등 다양한 동안성형과 각각의 수술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특화된 수술법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수술계획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