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한 폴라앱, '내일로'와 '#폴국열차' 프로모션 진행
뉴스| 2015-07-01 14:59
[헤럴드 분당판교=신민섭 인턴기자(서울대)]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i(interest) SNS(관심사 기반의 새로운 SNS) ‘폴라’가 한국판 유레일패스인 ‘내일로’와 함께 방학시즌 기념 콜라보 프로모션 ‘#폴국열차’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트 있는 문구를 담은 한정판 폴라 팔찌가 내일로 루트의 인기역 (정동진, 안동, 경주, 부산, 여수, 전주 등)에 배포된다. 내일러(내일로로 여행하는 젊은이들)들은 각 역에서 6종류의 한정판 폴국열차 팔찌를 모을 수 있으며 여행 중 ‘#폴국열차’ 해시태그를 사용해 인증 사진을 폴라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미지중앙

'#폴국열차'의 폴라 팔찌(출처: 네이버)



이번 #폴국열차 프로모션은 내달 15일에 마무리된다.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2명), 아이패드 미니(1명), 내일로 바우처(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폴라는 지난 달 22일에 누적다운로드 100만 건을 넘어서고 웹과 앱을 합친 주간 이용자가 250만 명을 돌파하면서 주타겟층인 젊은 이용자들을 조용히 흡수해 나가고 있다.

유승재 폴라TF장은 “폴라 이용자 중에서 20대가 다수를 차지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주간이용자 수치의 증가나 외부의 다양한 콜라보 제안들은 폴라가 20대에게 의미있는 서비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는 긍정적 신호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폴라는 향후 지속적인 인지도 확대를 위해 네이버블로그 동시 포스팅, 모바일웹에서의 사용성 개선 등 네이버 서비스와의 연계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며, 영어버전 출시 또한 준비하고 있다.
charliesnoop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