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건강전도사' 유승옥, 비타민으로 건강 지키는 비결은?
엔터테인먼트| 2015-07-07 14:23

'건강미인' 유승옥이 건강한 비타민 전도사로 나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모델로 발탁된 유승옥은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비타민 섭취가 신체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여름철 더운 날씨는 피로감을 누적시키고 실내외의 높은 온도차는 면역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럴 때 적절한 운동과 함께 비타민 등 충분한 영양소 섭취와 휴식이 필수"라고 조언했다.

국민들의 소득수준이 올라가며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메르스 사태와 함께 면역력을 높여 질병을 피해가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비타민하우스의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남녀노소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돼있다.

이 제품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와 셀렌,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을 함유한 종합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유승옥은 온스타일 '더바디쇼', 채널A '닥터지바고' MC를 맡으며 건강전도사의 역할은 물론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주연, 직접 개발한 '발레이션' 출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