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관심 집중'…"윤호 형 입대 아쉽고 그리워"
엔터테인먼트| 2015-07-07 21:24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의무경찰에 합격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강창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타 매체와의 통화에서 "최강창민이 의무경찰 특기병으로 합격했다"며 "연내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같은 그룹 멤버인 유노윤호도 오는 21일 현역 입대를 앞둔 상황이다.

이에 동방신기 두 멤버는 모두 올해 안에 군 입대할 예정으로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심창민은 '밤을 걷는 선비' 제작 발표회에서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입대에 대해 "어제도 일본에서 공연이 있어서 혼자 다녀왔는데 허전했다"며 "아쉽기도 하고 그립기도 했다. 그만큼 제가 혼자 해야 하는 몫이 있어서 열심히 했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 그는 "가수 활동을 할 때는 둘이 있어야 든든하다. 어서 빨리 무대를 했으면 좋겠다"며 "윤호 형도 군대 가기 전 일이 많아 밥도 먹고 통화 좀 길게 하고 보내야 할 거 같다"고 밝혔다.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관심 집중'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관심 집중시키네"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대단해"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축하해요"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의무경찰 합격 유노윤호 21일 현역 입대하네 그리워라 아쉽기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