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블랙 비키니 속 S라인 9등신 완벽 볼륨 몸매 '눈길'
엔터테인먼트| 2015-07-08 23:39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비키니 S라인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한 매체를 통해 "한고은이 대기업에 재직 중인 일반인 회사원 S씨와 열애중"이라며 "S씨는 장래가 촉망되는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고은은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즐기는 것으로 밝혀졌다.

일부 측근은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으며, 연내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에 대해 한고은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에 새로운 사랑을 만나서 사랑을 키우고 있는 단계"라며 "예쁜 사랑할 테니 응원해 달라"고 전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지난해 방송된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이탈리아 유명 스파를 즐기는 한고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한고은이 블랙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자, 마띠아는 눈을 떼지 못하며 “정말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인 몸매였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블랙 비키니 속 S라인 9등신 완벽 볼륨 몸매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한고은 블랙 비키니 속 라인 완벽 볼륨몸매야 눈길가네"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한고은 진짜 아름다워라 완벽해"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한고은은 몸매 유지 비결이..?" "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열애, 환상적 몸매 한고은 몸매 장난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