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데일리와 ICS School, 2015 강남 영어 캠프 개최!
여름방학이 다가오자 영어캠프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해외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들이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경제적 부담과 자녀들의 현지 적응에 대한 걱정은 여전히 학부모들에게 큰 고민거리다.
ICS School과 중앙데일리(중앙일보발행 영자신문)는 오는 7월 28일부터 2015 영어캠프를 강남에서 개강한다. 교사진은 모두 교원 출신의 원어민으로 구성되었으며 커리큘럼은 미국 명문대 진학 특과 과정으로 미국 현지와 동일한 교육 환경을 보장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영어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영어캠프는 개인별 레벨테스트를 통해 비슷한 학습 수준의 수강생끼리 수업을 듣는다. 영자신문 스크랩, 어휘풀이 등 각 영역별(Reading, Writing, Debate, Speaking) 영어 실력 향상 프로그램과 Speach, Contest, Field Trip과 같은 다양한 활동프로그램도 운영한다.
ICS School은 학업성취도와 인성교육의 우수성이 입증된 미국 밥·존스대학의 커리큘럼을 도입·운영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제학교(대안학교)이기 때문에 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이번 영어캠프를 통해 미국 정규 교과과정을 국내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ICS 정규 캠프과정」을 진행하며, 미국 명문대 진학을 준비 중인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SAT/TOEFL 정규 종합반」과 「방과 후 특별반」도 함께 운영한다. 정규반과 방과후 특별반 동시 등록 시 수업료 장학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캠프 참가는 사전 레벨 테스트를 거쳐야 하며, 참가 접수는 7월 22일(수) 마감된다.수강 정원은 초등 24명, 중고등 24명으로 선착순 접수를 진행 중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 02-557-2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