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복면가왕' 김소영 아나운서, '무한도전' 방송 순간 캡쳐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와 노홍철 화면에 "노홍철님 죄송해요..." 폭소
엔터테인먼트| 2015-07-13 11:42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소영 아나운서의 과거 '무한도전'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와 노홍철의 방송 순간 캡쳐 화면에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과거 김소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무도에 내 동기 나온다. 홍철님 죄송해요 급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무한도전'의 방송 화면이 찍혀 있다. 김소영 아나운서의 동기인 이재은 아나운서와 노홍철의 만남이 주목을 받는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NRG 출신 노유민, 김소영 MBC 아나운서, 더네임, 정찬우가 출연해 재미를 안겼다.

특히 노홍철의 표정이 순간 캡쳐로 인해 일그러져있어 보는 이들의 폭소케 한다.

'복면가왕' 김소영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김소영 아나운서, 무한도전 방송 순간 캡쳐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와 노홍철 화면에 폭소" "'복면가왕' 김소영 아나운서, '무한도전' 방송 순간 캡쳐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와 노홍철 표정 대박!" "'복면가왕' 김소영 아나운서, 무도 방송 순간 캡쳐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도 이쁘다 노홍철 마음 어땠을까?" "'복면가왕' 김소영 아나운서, 김소영 아나운서 못지 않게 동기 이재은 아나운서 이쁘네 노홍철 미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