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파고다 종로학원, 취준생에 추천 오픽 2주완성반 개설
뉴스종합| 2015-07-14 13:00

파고다 종로학원이 오픽(OPIc) 2주 완성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오픽(OPIc)은 미국의 언어 전문 평가기관으로 유명한 ACTFL사에서 출제하는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신입직원 채용과 임직원 인사고과에 활용하는 기업과 기관의 수가 1,500여 개에 달한다. 우리나라 대기업과 다수의 중견기업이 요구하는 취업의 필수 스펙이다.

최근 여름방학을 이용해 대학생 또는 취업준비생(취준생)들 사이에서 높은 취업 문턱을 넘기 위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단기간에 고득점 획득과 회화실력 향상을 위해 파고다어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종로 파고다어학원이 단기간에 오픽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오픽 2주완성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영어 면접 형식의 오픽은 200여 가지가 넘는 주제 중에 랜덤으로 출제되는 5가지 주제에 대한 자율형 답변을 요구하기 때문에 단기간 독학으로 등급을 내기 위해 공부한다는 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더욱이 문어체의 영어 공부에 익숙한 한국의 대다수 학생들에게는 외국에서 살다 온 경험 없이 자연스러운 대화를 구사해야 한다는 것 또한 매우 어려운 부분일 것이다.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오픽을 강의하고 있는 제시 이(Jessie 이) 강사는 오픽과 회화 출강 및 수 년간의 학원 강의 경험으로 다양한 레벨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연수 경험이 없는 학생들도 자유롭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강의 컨텐츠를 연구하여 영어 실력에 상관 없이 수강생의 다수가 IH/AL을 취득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제시 이(Jessie 이) 강사는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강사 추천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이미 입 소문이 나있다. 제시 강사는 “오픽의 핵심은 얼마나 자연스럽게 의사소통을 하는지를 보는 것으로 채점관이 가장 높은 점수를 주는 문장들을 익히고 본인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말할 수 있는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제시 강사는 “매달 시험에 응시하고 최신 출제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광대한 주제의 범위를 최대한 줄여주는 것이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높은 등급을 받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고다 종로학원의 오픽 2주완성반의 수강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