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뜨겁고 시원한 락의 바다 속으로…바카디 ‘2015 안산락페’ 달군다
헤럴드생생뉴스| 2015-07-15 08:43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전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 ‘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이하 안산락페)’의 메인 하드리쿼 스폰서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바카디 칵테일을 선보여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락페를 더욱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4일 화려한 막을 여는 안산락페는 라디오헤드(Radio Head), 오아시스(Oasis) 등 화려한 라인업을 동원하며 뜨거운 젊음과 열기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있다. 올해엔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와 밴드 하이 플라잉버즈(High Flying Birds),푸 파이터스(Foo Fighters) 등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으로 무대에 오른다. 또 그래미 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영국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아티스트 케미컬브라더스도 만날 수 있다. 선후배간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와 국내 인디씬의 현재와 미래가 교차하는 ‘튠업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바카디는 행사기간 현장에서 ‘바카디 모히토’, ‘바카디 플레이버 소다’, ‘바카디 쿠바 리브레’, ‘바카디 블랙 샷’ 등을 직접 맛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민트의 상쾌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히토 칵테일의 오리지널 레시피 ‘바카디 모히토’는 락페의 열정과 절묘한 시너지를 이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고된다.

바카디 브랜드 매니저 최민혜 과장은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밸리 락 페스티벌의 정신은 소비자들에게 최고급 품질의 럼을 제공하고자 하는 바카디와 닮아 있다”며 “열정을 대담하고 책임감 있게 추구하자는 바카디의 정신이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에 더없이 잘 어우러져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바카디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acardiKorea)을 통해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BACARDI + ROCK = ?’의 질문에 대한 센스있는 답변을 적은 20명을 추첨해 2인 입장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다. 페이지ㆍ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