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파주포크페스티벌’ 9월 12일, 임진각 평화누리 개최
뉴스종합| 2015-07-16 08:16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국내 유일의 포크 음악축제인 ‘2015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오는 9월 12일 토요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막을 올린다.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5회를 맞아 저명한 포크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관객몰이를 할 예정이다.

음악다방 ‘쎄씨봉’ 출신이자 국내 포크 1세대인 송창식을 필두로 전인권밴드, YB, 박학기, 채환, 유리상자 등 실력파 포크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바버랫츠, 랄라스윗 등 신세대 포크그룹과 제3회 파주포크송 콘테스트 대상 수상팀인 쥬마루드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3세대가 즐기는 음악축제’라는 슬로건에 맞는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본 행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대형스크린으로 만나보는 출연자들의 광복기념 영상, 아티스트들이 김광석의 노래를 선곡하여 부르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 본선 수상자들의 무료 서브 무대가 이번 행사를 더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번 축제는 7월 말까지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티켓을 인터파크와 옥션에서 판매한다. 그늘막이나 미니텐트 설치가 가능한 ‘패밀리존’ 티켓은 8월 3일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자세한 문의는 파주포크페스티벌 사무국((031-931-6666, www.pajufolk.com)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