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누구나 응시해 취득할 수 있으며, 한 번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부동산 전문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또 능력에 따라 그에 맞는 수입을 얻을 수 있어 가장 사랑받는 자격증으로 직장인이나 재취업자는 물론 전업주부와 대학생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1차, 2차로 구분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을 한 번에 합격하기는 더욱 어렵고 또한 2차 시험을 쉽게 생각하고 준비를 소홀히 해 시험에 떨어진 후 다시 1차부터 준비하는 경우도 많다.
노량진 1타 강사진이 포진한 이에 올에듀넷(www.alldu.net)에서는 1차 시험을 합격하고 2차 시험에 불합격해 내년에 다시 시험을 보는 수험생, 처음부터 2년을 목표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5+2016 2년 합격반을 운영해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에듀넷에서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형 상품으로 교재, 문제집, 모의고사 등 자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공부하기가 용이하다.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는 오랜 전통을 가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전국 2곳의 직영학원과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 중이며 현재 오프라인에서도 노량진, 안산 직영학원에서 연회원반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를 사용, EBS 등 TV방송에서 잘 알려진 유명 강사진들이 연간 학습계획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자 장점이다.
또한 시간이 없는 직장인, 대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속도조절이 가능한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PC와 모바일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시청하며 공부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공인중개사 카페 공준모에서는 무료 기본강의를 제공한다.
올에듀넷은 공인중개사 인강, 주택관리사 인강 등 다양한 강좌를 탑재하고 있으며 20여년의 전통을 기반으로 퀄리티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멘토제를 운영, 수강생들의 성향에 따른 교수 추천, 커리큘럼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에듀넷은 MTN TV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