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뉴질랜드 유학! 뉴질랜드 온라인 유학 박람회가 해답이다!
뉴스종합| 2015-07-20 15:01

최근 국내 사교육비는 물가 이상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사교육비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국내에서 좋은 학교를 졸업했다고 해서 좋은 직업을 얻을 확률도 많이 줄어 최근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자녀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해외 대학에 보내기 위한 유학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세계 1위 유학 기관이자 IELTS(아이엘츠) 공식 주관사 IDP는 삶의 질이 높고 유학 후 취업이 용이한 뉴질랜드 온라인 유학 박람회를 지난 6일부터 8월 2일까지 단 28일 동안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IDP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뉴질랜드 대학 교육은 이미 1800년대 말부터 시작되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영국의 대학시스템과 유사하게 발전되어 왔다. 이에 따라 총 8개의 국립종합대학이 정부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뉴질랜드 정부의 심사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다.

그로 인해 세계적으로도 높은 대학순위를 자랑하고 있고, 정규 대학교육뿐만 아니라 이론보다는 좀 더 실리적인 전공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전문대과정까지 잘 갖춰져 있어 취업에 대한 트레이닝 역시 훌륭한 편이다.

뉴질랜드의 훌륭한 대학교육 이외에도 뉴질랜드 사람들의 온화한 성향, 낮은 범죄율, 인종차별 없는 국가특성 등의 이유로 유학생들에게는 마음 편히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인들은 인종 차별 없이 이방인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해 자녀를 유학 보내는 부모의 마음 역시 안심시킬 수 있다.

이번 뉴질랜드 온라인유학박람회는 세계1위 유학기관이자 IELTS 공식 주관사인 IDP가 주최하며 2015년 8월 2일까지만 무료참가신청자를 받는다. 이번 박람회 참가 신청자는 1:1 맞춤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커피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특별 혜택으로는 호텔경양학을 희망하는 학생에게는 6개월 어학연수 학비 지원(6,300불 상당), 240시간 유급 인턴쉽 보장, 노트북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IDP공식홈페이지(www.idpkorea.co.kr) 또는 카운셀러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