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소희 탈퇴로 원더걸스는 4인조(예은, 유빈, 선미, 혜림) 체제로 재정비한다. 선예 소희 탈퇴 이유는 각각 결혼생활과 배우 활동 때문이다.
선예 소희 탈퇴 이유에 대해 JYP는 "선예는 가정생활에 더 충실하기 위해 탈퇴와 더불어 계약도 해지했다. 소희는 자신이 원하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탈퇴를 결정했다"고 설명해 주목을 받았다.
선예는 JYP를 통해 원더걸스 탈퇴 소감을 밝혔다. 선예는 "함께 해 온 시간들을 추억해 보며 앞으로 살아가면서 종종 떠올려볼 때 함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평생 갚지 못할 양의 은혜와 사랑"이라며 "다시 한 번 고맙고 감사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난 시간동안 제가 리더라는 책임을 충분히 다하지 못하고 늘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려서 다시 한 번 미안하고 죄송하다"며 "원더걸스 멤버들과 함께 그리고 (팬)여러분과 함께 내 인생에서 너무나 값진 경험들을 했고, 너무나 소중한 것들을 깨닫는 여정을 보냈다. 앞으로는 한 아이의 엄마로써, 또 한 가정의 아내로써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도록 하겠다"고 고백해 주목을 받았다.
소희는 "오늘부로 원더걸스 멤버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며 "아직 스스로 배우라고 부르기에 부족한 이 시점에서 가수와 배우 양쪽을 욕심내는 것이 원더걸스라는 그룹에 누가 될 수도 있겠다는 판단이 들었다"고 탈퇴를 밝혀 아쉬움을 자아냈다.
선예 소희 탈퇴, 원더걸스 원년멤버는 예은만 남아 4인조 재정비!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원년멤버는 예은외 3명이네"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4인조 재정비되네 원더걸스"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원더걸스여 영원하라!"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새로운 원더걸스 컴백 기대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더걸스는 예은, 유빈, 선미, 혜림까지 4인 체제로 곧 컴백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