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서울, 9월 11일 부산 개최… 현장에서 영어캠프 궁금증 직접 해결
자전거를 타기나 수영, 자동차 운전처럼 몸으로 기억하는 교육은 한 번 습득하면 평생 각인돼 잊혀지지 않는 법이다. 영어 공부 또한 마찬가지다. 책을 보며 문법을 외우고, 상황에 맞춰 정답을 찾는 법을 익힐 수는 있지만 머리로만 하는 영어학습은 조금만 공부를 게을리하면 금방 실력이 제자리로 돌아가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오랜기간 유지되는 영어실력을 갖추고 싶어하는 학생에게는 영어 문화권에서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가장 좋은 영어 학습법이 될 수 있다. 최근 미국 괌에서 직접 현지인들과 수업을 받으며, 영어로 소통하고 현지의 문화를 함께 체험하는 영어캠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이와 같다.
이에 미국 괌 영어캠프 전문회사인 린든아카데미아에서는 진짜 영어를 접하고 실력 향상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9월 7일(월) 서울 역삼1동 문화센터 3층 대강당과 9월 11일(금) 부산 대청동 카톨릭센터1층 소극장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5년 1월 겨울방학 영어캠프 소개 △실력향상 단기연수 △국제학교 재학생을 위한 초단기 캠프 등 해외영어캠프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일년 내내 따뜻한 기후와 빼어난 자연경관, 안전한 치안으로 해외영어캠프의 최적지로 손꼽히는 괌 현지 환경과 미국 괌 현지 명문사립학교 정규수업 100% 참여를 비롯해 ESL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등 린든아카데미아만의 차별화된 영어캠프 커리큘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린든아카데미아 오요탁 한국지사장은 “미국 괌 해외영어캠프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본토와 동일한 수준 높은 영어를 배울 수 있고 안정적인 운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참가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최고 수준의 괌 영어 캠프와 함께 1~2개월의 미국 괌 단기연수를 병행하면 영어실력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린든아카데미아(www.lindenakademia.co.kr)는 괌에 본사를 둔 13년차 SAT 전문교육기관과 어학원으로, 높은 명문대 진학률과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현재는 미국 괌 단기연수, 방학영어캠프, 초단기캠프, 성인연수, 교육기관 국제교류사업, 대기업 영어집중 과정, SAT, ESL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 중이다. 국내에 진출한지는 4년차로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안전한 영어캠프 운영으로 정평이 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