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BS 잉글리쉬 플라이하이로 기초영어회화 마스터 해볼까?
뉴스종합| 2015-07-21 16:21

여름방학을 전후로 취업 준비생을 비롯한 많은 대학생들이 ‘영어공부’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매체에 따르면 이번 여름, 가장 열심히 할 공부를 묻는 질문에 ‘토익’, ‘영어회화’, ‘토익스피킹’ 등이 전체 63.9%로 1위를 차지할 만큼, 대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대한 관심은 매우 뜨겁다.

특히 대학생들이 최근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분야는 역시 회화. 회화는 대기업이나 공기업 공채 시 반드시 필요할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시험인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등은 기본적인 영어회화 실력이 뒷받침 되어야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시험이다. 평소 회화 연습이 되어 있지 않다면 읽고 쓰고 암기하는 형식의 문법이나 리딩보다 훨씬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여름방학을 이용해 영어 회화 실력을 키우려는 취업준비생이나 대학생들이 매우 많을 뿐만 아니라, 영어캠프, 영어기초회화 공부가 가능한 동영상 강좌도 앞다투어 출시 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강사 문단열 강사의 27년 강의 노하우가 담긴 EBS 잉글리쉬 플라이하이가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어떻게 하면 영어회화를 정복할 수 있을까’를 고민해 온 스타강사 문단열은 글로벌 교육그룹 연구소장을 역임하며 기초영어회화를 손쉽게 익힐 수 있는 공부법에 대한 연구를 계속해 온 끝에 EBS와 연계하여 기초영어회화 강의인 ‘잉글리쉬 플라이하이’ 강의를 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교육그룹 연구소장이자 이번 EBS 잉글리쉬 플라이하이의 대표강사 문단열은 “그 동안 기초영어회화에 대한 고민을 끊임 없이 해 온 학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양질의 교육 콘텐츠인 잉글리쉬 플라이하이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며, “기초영어회화는 단순 암기나 반복학습 보다는 실생활에 유용한 표현을 익히는 것이 더 중요하다. 잉글리쉬 플라이하이는 생활 속에서 즐겁게 기초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강좌이므로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EBS 어학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문단열 강사의 ‘잉글리쉬 플라이하이’는 영어 회화에 자신감이 없거나 기초가 없는 수강생들을 위한 강좌로, 영어 회화를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여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강좌다.

수강에 대한 문의는 EBS어학 사이트 ( http://www.ebs.co.kr/language/package/beginner/flyhigh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EBS 문단열의 ‘잉글리시 플라이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