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쓰리썸머나잇' 손호준 '스타에이지' 8월호 표지모델 발탁!
엔터테인먼트| 2015-07-21 17:49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8월호(vol.32)가 오는 23일 발행된다.

스타에이지 8월호는 영화 ‘쓰리썸머나잇’으로 첫 주연을 거머쥔 배우 손호준을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10여년의 긴 무명생활을 딛고 예능에 이어 충무로까지 접수한, 요즘 가장 핫한 남자 손호준과의 직격 인터뷰와 멋진 화보를 담았다.

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군 걸그룹 소녀시대, 씨스타, 걸스데이, AOA의 무대의상부터 사복패션을 한 자리에 모아 그녀들만의 여름 스타일링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스페셜 패션 기사와 다이어트 비법 기사도 눈길을 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막강한 팬덤을 가진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와 인피니트의 컴백 스토리, 한 차원 다른 도약을 꿈꾸는 비투비, 드라마 속에서 연기돌로 변신한 인기 아이돌 엑소의 디오와 인피니트 엘, 2PM 옥택연의 활약상, YG행 이후 더 거세진 러브콜에 행복한 남자 유병재, 사극과 뱀파이어를 결합한 판타지 로맨스 ‘밤을 걷는 선비’의 배우 이준기 등의 기사도 관심을 모은다.

또, 영화 ‘암살’의 전지현,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하지원, ‘복면가왕’ 출연 후 인지도 급상승한 뮤지컬 배우 이건명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온-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서현 이슈팀기자 /sh3141@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