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정글의 법칙’ 찬열과 하하-정준하-전효성 등 호화 라인업 멤버 출격 ‘기대 UP!’
엔터테인먼트| 2015-07-21 20:32
‘정글의 법칙’ 찬열과 하하-정준하-전효성 등 호화 라인업이 멤버들이 출격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만의 ‘미리 보는 정법! 진짜 정법을 만날 시간!’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8일 저녁 SBS 트위터 공식계정에는 D-15부터 첫 방송일 까지 총 15일간 특별한 히든스토리를 공개하겠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사진들이 방송 시간과 똑같은 매일 밤 10시 쯤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SBS는 9일 밤 10시 트위터 공식계정을 통해 ‘판타지 왕국’이라는 부제의 김병만, 남규리, 도상우, 심형탁, 샘 해밍턴, 정진운이 함께 찍은 특별 히든 사진을 공개하며 D-15 카운트다운 시작을 알렸다.

이번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은 판타지 왕국이라 불리는 ‘브루나이 왕국’에서 촬영됐다. 전반전 ‘히든킹덤’과 후반전 ‘라스트 헌터’라는 두 가지 전혀 다른 생존을 보여줄 예정으로, ‘정글의 법칙’ 역대 최다 멤버 14인은 김병만, 샘 해밍턴, 정준하, 심형탁, 남규리,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미노, 이태곤, 류담, 하하, 서효림, 찬열이다.

‘정글의 법칙’찬열과 하하-정준하-전효성 등 호화 라인업 멤버 출격 기대 UP!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찬열과 하하 정준하 전효성 호화 멤버들 대거 출격하네" "‘정글의 법칙’찬열 기대된다" "‘정글의 법칙’찬열 호화 라인업 역시 과연" "‘정글의 법칙’찬열 재미있겠다" "‘정글의 법칙’찬열 본방 사수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들이 과연 어떤 생존을 보여줄지 오는 24일 금요일 밤 10시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