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빠르고 또렷한 눈매완성! 대전성형외과 어울림눈성형
라이프| 2015-07-24 15:11

심심풀이로 유머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글들을 읽다 보면, 열에 하나씩은 꼭 등장하는 유머글의 주제가 있다. 그것은 바로 공장에서 찍어낸 듯이 똑 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성형미인들을 개그 소재로 사용해서 그린 한 장의 그림이다. 소위 “강남성형미인”으로 불리는 그들의 모습은 그림인데도 불구하고 사진인 것처럼 굉장히 익숙하다. 똑 같은 스타일의 성형수술로 인한 웃지 못할 상황이 현실에서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 뜻이다.

예뻐지고 싶어서, 외모로 인한 콤플렉스를 없애고 싶어서 오랜 고민 끝에 선택했을 성형수술. 이렇게 남들과 똑 같은 얼굴이 되는 것을 반기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사람이 가지고 있는 외모는, 비슷한 것처럼 보여도 각기 다른 특징과 비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할 때에는 반드시 이러한 외모의 차이점을 충분히 고려해서 수술을 받아야만 위에서 언급한 웃지 못할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대전성형외과 어울림성형외과의 이은호 원장은 “현대 성형수술의 목표는 더 이상 눈성형이나 쌍꺼풀 수술 등을 통해서 없던 쌍커풀을 만들어내거나 눈을 크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얼굴을 전체적으로 분석한 후, 그 사람이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조화미와 어울림을 찾아내는 것이 최종목표이다.”라고 강조했다.

조화미와 균형미를 중요시하는 어울림성형외과의 대전눈성형과 대전쌍커풀수술은 기존의 쌍수나 매몰법 등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알고 있는 눈성형 수술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어울림눈매교정술은 기존의 대전쌍꺼풀 수술과는 달리 매몰법과 절개법의 단점을 보완해서 새롭게 탄생된 기술로 비절개로 눈매교정을 실시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어울림매몰법이라고도 불리는 이 수술은 아주 작은 2mm의 절개창을 이용해서 지방을 제거하고 안검거근을 원하는 위치로 당길 수 있기 때문에 당일 퇴원이 가능하고 붓기와 흉터가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피부의 절개가 없이 눈 뜨는 근육을 조절하여 눈매를 교정하여 자연유착이 되고, 자연스럽다는 것이 최고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테미-어울림매몰법이라는 기술 역시 어울림성형외과의 대표적인 수술법 중 하나로, 기존의 대전매몰법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유명하다. 눈썹거상이 필요하지만 내시경 수술이 부담되는 경우나 주름개선이나 동안 눈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수술법안검하수의 개선효과와 함께 동안성형과 눈성형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기고 있다. 한국인이 가지고 있는 눈과 눈꺼풀의 특징, 피부의 두께, 지방의 양, 몽고주름의 유무와 정도 등을 충분히 분석한 후, 개개인의 특징에 맞춰서 수술을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은호 원장은 “눈은 사람의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이고,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큰 부위이다. 그렇기 때문에 눈성형 수술을 할 때는 반드시 자신의 외모적 특징을 고려한 후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요즘 사람들은 눈성형에 대해서 굉장히 쉽게 생각을 하고, 쉽게 수술을 결정하는 경향이 있는데, 눈성형 수술은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한 후 자신의 얼굴과 가장 잘 어울리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야 재수술의 위험으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어울림성형외과이은호원장은 서울강남신사동 라봄성형외과, 대전케이아트성형외과 대표원장 경험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