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국제학교 체험의 기회! ICS 국내 영어캠프 시작
뉴스종합| 2015-07-28 11:29

- 7월 28일(화), 중앙데일리와 ICS School 2015 강남 영어 캠프 개설

코리아 중앙 데일리(중앙일보 영자신문)와 ICS School은 지난 7월 28일(화) 2015 ICS 영어캠프를 개설했다.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한 이번 캠프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3주간 운영되며, 캠프정규반, SAT/TOEFL 정규/특별반으로 나누어 각 반별 24명씩 수업을 진행한다.

ICS School(강남구 대치동)은 학업성취도와 인성교육으로 유명한 미국 밥·존스 대학교의 커리큘럼을 도입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국제학교(대안학교)다. 이번 캠프는 국제학교의 정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학생의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미국의 정규 교과과정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NIE(Newspaper in Education), Debate, Speaking, Writing 수업 등은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학습동기, 논리·분석력을 배양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이며, 미국 수학, 과학, 역사 수업을 통해 조기유학을 준비 중이거나 미국대학진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미국의 수업방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교사진은 오랜 교원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미국·캐나다 출신의 원어민이다. 원어민 교사와 함께 매주 이루어지는 현장학습과 특별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하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에 익숙해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게 된다.

SAT/TOEFL 정규반·특별반 학생들에게는 현재의 학습상태를 진단하고 진학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하는 미국대학 입시를 위한 진학전략컨설팅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ICS School은 9월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TOEFL 110점, 또는 SAT 2,200점 이상을 보유한 학생에게는 장학생으로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학관련 자세한 문의는 (☎ 02-557-228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