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주)넘버원파리 파리중심의 관광안내소 인포오페라 2호점 오픈으로 화제
뉴스종합| 2015-07-29 11:15

수년간 파리여행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며, 강소여행사로 호평을 받고있는 (주)넘버원파리가 2014년 파리시내의 중심에 한국인을 위한 최초의 관광안내소 "인포오페라" 지점을 설립해 수많은 관광객에게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2015년에는 인포오페라 2호점을 새롭게 오픈하여,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언제나 베스트 관광지로 손꼽히는 프랑스 파리에 대한 정보는 넘쳐나지만, 온라인 및 서적 등에 의존하다 보니,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는 여행객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인포오페라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며,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프랑스 관광정보를 제공함과 더불어 바토무슈 등 티켓 할인판매, 캐리어 보관 서비스, 출력 서비스, 여행객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담은 자체제작 미니 가이드북 3종세트 제공 등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베푸는 중소기업으로 호평 받는 (주)넘버원파리는 현지 가이드 투어로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몽생미셸을 한국인에 알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파리근교를 1박2일 동안 완벽하게 관광 할 수 있는 투어, 몽생미셸 투어, 파리시내 투어, 루브르 박물관 집중투어로 유럽 자유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에는 또 어떤 소식으로 여행객의 시선을 모을지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