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BS, AT자격 대비 방송.. 회계사회에서 인정한 공인교재는?
뉴스종합| 2015-08-10 10:52

와우패스 EBS TAT 2급·EBS FAT 1, 2급 통합대비서 EBS 교재로 채택

EBS가 오는 9월 실시되는 AT자격시험 대비 방송 강의를 실시한다.

AT(Accounting Technicians)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가 운영 및 관리하는 자격증으로서, 정보화된 회계 및 세무 실무에 즉시 활용이 가능한 인력을 육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이론에 치우치지 않는 실무중심 인력양성을 목표로 한다.

AT 자격시험은 회계정보처리(FAT)와 세무정보처리(TAT)로 나뉘며 각각 1,2 등급으로 구분된다. 자격시험은 일괄적으로 9월 20일에 치러진다.

이에 대비해 EBS는 5주간 EBS 플러스 2TV 채널을 통해 AT 시험 대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다. 방송 시간은 30분, 총 강의 수는 15편이다.

이번 방송 교재는 금융전문교육기관 와우패스에서 올해 6월 출간했으며 EBS TAT 2급 교재와 EBS FAT 1, 2급 통합대비서가 기본이다. 최신 프로그램인 더존 SMART-A를 완벽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교재는 AT시험주관처인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AT 자격시험 수험서로 지정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와우패스는 시험주관처인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인정하는 AT 전문교육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 7월 28일에 양 기관은 앞으로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자격시험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자격시험 합격자에 대한 상호 취업지원 등에 대해 함께 노력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와우패스는 EBS 자격시험 방송 및 한국공인회계사회 협약을 기념하고자 AT 자격과정 인터넷 강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EBS 교재 제공을 비롯, 인터넷 강의를 불합격 시 차기 시험일까지 연장되는 합격보장제 내용을 담고 있다.

교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www.wowpass.com)를 방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