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티저공개 대란…팔색조 소녀시대·누드 현아·퇴폐미 빅스
헤럴드경제| 2015-08-12 11:03

[헤럴드경제] 티저공개 대란이 일어났다.

12일 오전 소녀시대 정규 5집 , 포미닛 현아의 솔로 미니앨범 4집 '에이플러스(A+)'가 공개됐다. 앞서는 걸그룹 대란 속 빅스 유닛 레오X라비(LR)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 티저 사진에 이어 오늘은 또 다른 매력의 타이틀곡 ‘유 씽크(You Think)' 티저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앞서 지난 11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에서 레트로 콘셉트을 완벽 소화한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규 5집으로 돌아오는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 더블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 ‘유 씽크’ 무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나선다.

포미닛 현아의 4번째 솔로 미니앨범 '에이플러스(A+)'티저 컷도 공개됐다.

1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현아, 4번째 미니앨범 '에이플러스' 티저 이미지, 8월 21일 발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상의를 탈의한 채 파격적인 뒤태를 노출하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잘록한 허리라인과 등 뒤에 새겨진 타투에 눈길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에이플러스 티저 영상에서 누드, 담배, 동성키스 등이 등장해 
논란이 있었다.


현아의 4번째 미니앨범 '에이플러스'는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소녀시대, 원더걸스, 현아 등 걸그룹 대란 속에서 티저를 공개한 남자 아이돌 그룹도 있다. 빅스(VIXX)가 데뷔이래 처음으로 'LR(엘알)' 이란 이름의 유닛을 결성해 활동한다.


빅스는 8일 자정 공식 트위터를 통해 레오와 라비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창백한 메이크업에 나른한 표정에서 묘한 퇴폐미가 느껴진다. 

검은색 배경을 바탕으로 위에는 'First Sub-unit of VIXX'라는 문구가, 아래에는 'Beautiful liar'가 쓰여있어 타이틀곡이 'Beautiful liar'임을 짐작할 수 있다.

빅스 첫 유닛 레오X라비의 신곡은 8월 17일 0시에 공개된다.

onlinen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