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약은 약사에게, 호주유학은 호주전문유학원 유학스테이션에게…
뉴스종합| 2015-08-12 16:20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교 입학을 원하는 이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 정확한 정보를 통해 철저하게 호주유학 준비가 되어야 성공적인 호주 생활을 이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호주 시드니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학스테이션 (대표 황제헌)은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교, 호주영주권유학 등 호주로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 보다 정확한 호주 현지 정보를 제공한다.

호주유학의 각 분야별 전문 상담원 및 호주 문교부 지정 상담원들을 통해, 호주 현지 생활정보는 물론, 호주 학교정보, 호주 비자, 호주에 대한 모든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유학스테이션은 호주대학교 (맥쿼리대학교, 모나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호주가톨릭대학교, RMIT, 디킨대학교, 남호주대학교 등), 호주국립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 공립, 사립 조기유학의 공식입학 처로 지정되어 있어, 호주로 가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입학수속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요리열풍으로 인해, 호주로 요리유학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세계 3대 요리학교로 잘 알려진 호주 르꼬르동블루의 최우수 파트너상을 8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유학스테이션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및 재학생들의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 우승자인 최광호를 배출해낸 시드니 윌리엄블루 요리학교의 최우수에이전트 상을 수상하였으며, 호주 호텔학교 랭킹 1위를 자랑하는 블루마운틴호텔학교, 시드니공과대학교 UTS Insearch, 이외 다 수의 학교들로부터 최고의 파트너상을 수상하였다.

유학스테이션에서는 호주유학을 떠나는 이들에게 낯선 호주에 적응을 쉽게 할 수 있게, 한국에서 무료 입학대행 및 비자대행부터 호주 현지 공항픽업서비스, 호주 은행계좌개설, 현지 핸드폰개통, 쉐어하우스 소개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 멜번, 한국 강남, 종로, 홍대, 부산 서면, 부산 경성대에 지사를 직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

호주유학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보다 구체적인 유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호주현지학교 관계자 및 호주 전문가를 초빙하여 매달 각 지사에서 세미나 및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

최근 불어 닥친 요리사 열풍으로 인해, 호주 요리학교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어, 이달 각 지사에서 호주요리유학에 대한 세미나 및 입학설명회가 각각 개최된다.

 8월 13일 (목) 부산지사에서는 호주 요리학교 입학세미나가 개최되며, 8월 20일(목) 호주 최고의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입학설명회가 개최된다. 8월 22일(토)에는 전남 광주로 직접 찾아서 르꼬르동블루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이달 말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는 서울 강남지사에서 호주 요리유학을 주제로 인터뷰데이가 진행되어, 평소 호주 요리유학에 관심이 있었던 학생들에게 일주일 내내 개별 상담을 진행 한다.

이외에도 호주 호텔학교, 호주대학교, 호주간호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 및 입학설명회도 개최된다.

각 행사에 참가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장학 혜택에 제공 될 것이며, 학교 입학신청 대행, 호주 비자 무료대항, 호주 현지 정착서비스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질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스테이션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