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두유크림, 이젠 면세점에서도 만나보세요
뉴스종합| 2015-08-13 14:37

- 프라이머리로우,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 면세점 입점 기념 제품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해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기초 화장품 업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두유크림’의 고공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종합 리빙 코스메틱 기업인 프라이머리로우(대표 최철호)는 8월부터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리로우의 대표제품인 ‘두유크림’을 비롯하여 수분크림, 클렌징 폼, 클렌즈 토너, 마스크 시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이머리로우의 제품들은 천연 식물성분인 ‘발효 두유’성분과 생체 유사수를 활용,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효과와 흡수력을 통해 기초 화장품 시장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 올랐다. 특히 대표제품이라 할 수 있는 ‘두유크림’의 경우 출시 직후 온라인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로 시작했던 ‘두유크림’은 올 5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과 AK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잇달아 여는 등 오프라인으로도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두유크림’의 인기는 국내에만 그치지 않는다. 해외에서도 점차 ‘두유크림’의 이름과 효능이 알려지고 있다. 지난 6월 일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것에 이어, 7월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2015 한국의 날 박람회’에 참가,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의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시상가인’에도 ‘피부힐링’ 제품으로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프라이머리로우 최철호 대표는 “오로지 고객을 위해 화장품의 본질에 충실하고자 했던 노력이 고객들을 감동시킨 것 같다”며 “이번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화장품 업계의 글로벌 스탠다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프라이머리로우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두유크림 샘플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클렌징 폼 50ml 정품, 두유크림 DIY 소이 캔들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