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명품 결혼반지, 반조애 루미에르 시리즈 2016 SS 신상품 인기
헤럴드경제| 2015-08-17 09:58

사랑하는 남녀가 만나 평생을 약속하는 징표로, 단순히 화려하기만 하기보다 사랑의 깊은 의미 부여가 된 반지라면 그 화려함의 가치는 배로 커진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디자인 속에서도 매해 시즌마다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반조애.

2014 SS 시즌 반조애의 히트 상품이었던 루미에르 웨딩 밴드를 기반으로 2016 SS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폭과 소재를 사용한 시리즈 제품 출시했다.

2014년 SS 시즌 루미에르 웨딩 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빗각을 이용해 반사면이 담아내는 구조를 구현한 미러 커팅 기술을 적용해 귀금속에 과학을 결합시킨 하이엔드 주얼리의 대표작이다. 신선한 디자인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이 세월과 더불어 닮아가는 모습의 스토리를 담고 있어 한층 더 깊은 의미로 결혼을 앞둔 많은 커플들에게 굉장한 히트를 쳤다.

최근에는 2016 SS 시즌을 겨냥하여 좀 더 다양한 폭과 소재를 사용한 시리즈 제품 출시로 기대가치의 눈길을 끌고 있다.

루미에르 시리즈는 2014 출시 전,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개최된 한국 디자인전을 통해 해외에서 가장 먼저 인정받으며 매해 개발되는 시리즈 상품으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으며 반조애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매해 경쟁사의 이미테이션 제품들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반조애에서 최근 출시한 루미에르는 고객들에게 그 오리지널리티의 위엄을 선사하며 품위 있는 제품으로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특히 루미에르는 웨딩 주얼리 다운 의미 부여와 함께 개개인의 특성을 담을 수 있는 오더메이드 디자인이 가능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채로움과 특별함을 선사한다. 이러한 디자인과 고객 맞춤이 반조애의 웨딩 밴드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의 이유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평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약속을 반조애 루미에르로 전하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