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호주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밀크앤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헤럴드경제| 2015-08-19 15:53

호주 천혜의 맑은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밀크앤코(Milk&Co)’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

오는 2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 밀크앤코는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마이클 클림 (Michael Klim)과 발리 공주인 린디 클림(Lindy Klim)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켜주는 헬스뷰티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꿈으로 탄생시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중에서도 자연에 가까운 95% 이상의 높은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가장 까다로운 할랄 인증을 통한 안정성 강화와 아로마 테라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보영, 소유진, 현영, 김소현 등 아기 엄마인 셀러브리티들이 사용하고, 뷰티 및 육아 파워블로거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밀크앤코는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9월 6일까지 밀크앤코 밀크베이비의 스테디 셀러인 ‘배스 타임 워시’, ‘샴푸즐 컨디셔너’, ‘나이티 나이트 룸 스프레이’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밀크앤코 만의 감성이 담긴 에코백, 에코보틀, 기저귀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나이티 나이트 룸 스프레이’는 라벤더와 라빈딘, 광곽향오일 등의 배합으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시켜 잠투정하는 아기가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성인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스 타임 워시’는 잠자기 전 편안함을 더해주는 부드러운 천연 거품의 베이비 아로마 바디워시이며, ‘샴푸즐 컨디셔너’는 편안하고 달콤한 천연 스트로베리 오일 향이 매력적인 무자극 아로마 아기샴푸이다.

밀크앤코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지하 1층 프리미엄 리빙관과 5층 쁘띠따쁘띠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초대형 럭셔리 점포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신선하고 고급스런 이미지와 부합하는 하이엔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밀크앤코는 럭셔리를 넘어서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앤코 홈페이지(www.milknco.co.k 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