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의 성장과 한중 FTA 체결로 중국 전문 인재를 채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중국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중국어로 차별화를 노리는 학생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부산서면 파고다어학원이 중국어 특별반을 새롭게 런칭했다. ‘중국어 면접대비 특별반’을 비롯해 ‘TSC Lv.4~7 목표반’, ‘CCTV 청취독해반(입문/실전)’ 등이 해당된다.
우선 ‘중국어 면접대비 특별반’은 중국어 면접과 이력서, 자소서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비반이다. TCS Lv. 4~7 목표반은 대기업 취업과 승진을 보장하는 중국어 말하기시험 전문 과정이다.
CCTV 청취독해반은 최신 중국 CCTV 뉴스 청취 및 독해 학습을 통해 생생한 중·고급 중국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고품격 중국어 과정이다. 이 과정은 입문반과 실전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파고다 부산서면학원은 중국어 특별반 런칭에 앞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8월 24일 진달래 강사의 ‘CCTV 중국어 청취/독해’ 특강과 8월 26일 진 옌 강사의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 특강이 진행된다. 또 중국어 1:1 전문상담이 8월 21일, 25일, 27일 총 3일에 걸쳐 있을 예정이다.
무료 특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선착순 마감되며, 특강 참석자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다양한 중국어 과목 및 레벨의 강의를 보유한 부산서면 파고다어학원은 기초중국어 주중(왕기초반, 주5일반, 주3일반, 1개월 단기완성반 등), 주말반(토요반, 일요반)과 중국어 회화(초급1~고급2까지 다양한 레벨 수준별 수업), HSK 3급, 4급, 5급, 6급(1개월 단기완성반, 스터디 제공 집중관리반, 시험 전 단기 9일 실전특별반) 등이 개설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