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영단기, 토익 점수만으로는 부족한 스펙 위해 스펙업 프리패스 출시
헤럴드경제| 2015-08-30 15:00

토익+토스/오픽+토플+자격증+스피킹+중국어+일본어+취업, 모든 강의 스펙업 프리패스로 한 번에 수강  

스펙업 프리패스 출시 기념! 프리패스 연장권+블랙박스+교육용 태블릿 PC 단기탭 증정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취업 시 필요한 스펙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스펙업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단기 ‘스펙업 프리패스’는 스펙을 높일 수 있는 전 과목 강좌를 하나의 수강권으로 전부 수강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펙업 프리패스’는 영단기 프리패스 상품과 함께 취업준비생(취준생)들이 취업 시 필요한 토익, 토플, 중국어, 자격증, 토스/오픽, 스피킹, 일본어, 취업 강의 등 자신에게 필요한 스펙 강좌를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펙 완성을 위해 필요한 총비용이 477만원(캠퍼스잡앤조이 조사_2015.08.06)인 것에 비해, ’스펙업 프리패스’는 월 2만8708원(최저)으로 스펙 완성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수강 할 수 있어 취준생들이 취업 준비에 필요한 금전적인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게 영단기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영단기는 스펙업 프리패스 출시 기념으로 ‘스펙업 프리패스’를 수강하는 취준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 프리패스 이외에 원하는 과목 추가 시 ▲프리패스 연장권, ▲블랙박스 ▲태블릿 PC 단기탭(16G/32G) ▲온∙오프라인 취업단기 강좌 등을 증정하며 수강료 최대 66% 할인을 제공한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기본 스펙을 갖추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이는 취준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스펙업 프리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취준생들이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경단기, 스픽단기, 중단기, 일단기의 고퀄리티 강좌를 듣고 좋은 스펙을 쌓아 원하는 곳에 취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어학원 1위 영단기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또 ‘영단기토익 풀 서비스’, ‘평생 프리패스’, ‘200% 미친 환급반’ 등 수험생들이 단기 목표달성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