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픈기] 방수기능+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배럴 'Basico Boardshort'
뉴스| 2015-09-03 01:01
이미지중앙
[ 헤럴드 H스포츠=구민승기자 ] 최근 해수욕장에는 8월 무더운 여름처럼 많은 사람들은 없어졌지만 오히려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은 많아졌다. 파도를 가르는 서퍼들에게는 '햇빛'은 피해야하는 요소들 중 하나다.

햇빛을 피하는 방법으로는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래시가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보드쇼츠가 있다. 이번 배럴에서 출시한 배럴의 Basico Boardshort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하면서 많은 서퍼들에게 사람을 받았다.

배럴의 'Basico Boardshort'는 서퍼들과 바다수영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만큼 받아본 결과 방수 기능도 눈에 띄었다. 방수 기능이 되지 않으면 바지가 물을 먹으면서 몸이 무거워지기 마련인데 방수기능이 되면서 몸이 무거워지는 경우는 없을 것처럼 보였다.

9월 선선한 바람과 함께 바다에서 파도를 타는 서퍼들과 한산한 해수욕장에서 바다수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 제품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싶다.

*첫 느낌*
1. 깔끔한 디자인과 뒷주머니가 인상적이다.
2. 방수 기능과 함께 촉감이 부드럽다.
3.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가 수영하기에는 좋아보였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kms@hsports.co.kr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