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활용기 남기면 선물 펑펑…MS, 마우스ㆍ키보드 무료 증정 이벤트
뉴스종합| 2015-09-04 13:54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선보인 윈도우10은 물론, 다양한 운영체제의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마우스ㆍ키보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일부터 매주 총 4회에 걸쳐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윈도우 기능키 기본 탑재로 윈도우10 활용이 한결 간편해진 스컬프트 컴포트 데스크톱을 비롯해,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 그리고 최근 출시한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키보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모두 포함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자신이 선택한 이벤트 제품의 활용기를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http://aka.ms/windows10-pca)에 댓글로 남기거나,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된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블루투스 마우스,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컴포트 마우스,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를 각 10개씩 총 40개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매를 증정한다. ‘좋아요’와 공유를 한 참가자들에게 역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인 2매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icrosoftKorea)의 타임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이석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와 키보드는 윈도우10 개발진이 직접 제품 개발에 동참하기 때문에 윈도우에 가장 적합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사용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접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icrosof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