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토목달, 토익인강과 토익스피킹 강의 포함한 풀패키지 구성
하반기 공채시즌이 다가오면서 각 기업에서 공채 일정을 발표하는 등 분주한 모습이다. 이에 맞춰 취업 준비생들도 공인 영어점수, 대외활동 등 각종 스펙을 쌓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이 신입사원 채용 시 토익시험 점수 외에 토익스피킹 기준 점수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바쁜 취업준비생들은 토익스피킹에까지 할애할 시간이 부족해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다. 비싼 학원비 역시 부담이 된다. 이럴 때는 저렴하고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한 토익인강을 활용하는 게 답이 될 수 있다.
EBS의 토익인강 브랜드 ‘토목달’은 토익스피킹 강의가 포함된 ‘토익 스펙 완성 풀패키지’를 내놓으며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토익 스펙 완성 풀패키지는 토익인강 토목달의 수강료 100%현금 환급 강의와 더불어 24개의 강의로 구성된 토익스피킹 강의, 4만 2천원 상당의 토익응시료 지원 혜택까지 함께 묶었다. 일정 점수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주는 점수 환급반 강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단기간에 토익 스피킹 점수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무료로 토익 점수를 올리는 것은 물론 토익스피킹까지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는 유용한 기회다.
이외에도 토목달에서는 1년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종합환급반’을 출시해 자유로운 수강을 돕고 있다. 종합환급반은 토익기초부터 고득점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토목달의 모든 수준별 강의를 제공하며, 700점만 넘으면 되는 단순한 환급 미션으로 비용 부담까지 줄였다.
이외에도 EBS 토목달은 자신의 토익 수준에 맞게 두 가지 코스를 패키지화하여 제공하는 더블환급반, 토익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노리는 토익 응시생들을 위한 고득점환급반도 운영하고 있다. 별도의 미션 없이 일정 점수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므로 수강생들의 점수달성 의지를 북돋아줄 것으로 보인다.
토익시험공부 열의가 넘치는 학생들에게는 공부한 만큼 최소 1,000원에서 점점 환급금액이 쌓이는 ‘열공환급반’을 추천한다. 이처럼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토익 환급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토목달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토목달 카페에서는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강사와 1: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또한 토익응시료, 문화상품권 등을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토목달의 강의와 토익교재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EBS의 프리미엄 외국어 교육 사이트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