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아파트 가고 타운하우스 뜬다, 천안아산신도시 배방지구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 분양
부동산| 2015-09-11 15:41

오는 12일 주택전시관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 나서

한때 고층 아파트는 부의 상징이자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최근 양보다는 ‘삶의 질’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면서 타운하우스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편리함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원주택에서 누릴 수 있는 쾌적하고 독립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주거형태로, 도심 생활은 물론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삶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공간으로 제격이다. 

이에 자녀들을 출가시킨 중년 및 노년의 부부부터 삶의 여유를 중시하는 젊은층까지 많은 이들이 타운하우스를 찾고 있는 가운데 천안아산신도시 배방지구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가 오는 12일 분양홍보관 오픈과 함께 분양을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캐슬카운티 2차가 주목받는 데는 뛰어난 입지가 한몫을 하고 있다. 펜타포트와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로 여가 및 문화, 쇼핑 등 생활에 필요한 요소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인근에 위치한 황토공원, 체육근린공원 등으로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원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교통편이 편리해 KTX와 장항선, 수도권 전철의 환승 체계를 기반으로 전국 주요 도시를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연화초와 설화중, 설화고를 포함해 인근에 있는 불당초, 월봉초, 월봉중, 월봉고, 쌍용고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교육 인프라 또한 우수하다.

무엇보다 캐슬카운티 2차가 눈에 띄는 이유는 거주자를 배려해 주거공간을 설계했다는 점에서다. 독립형 수직 복층 구조를 채택한 캐슬카운티 2차는 이웃 간 소음을 줄여주어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독립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가든형’과 ‘필로티’형으로 주거공간의 선택이 가능하도록 해 거주자의 생활양식과 취향을 존중했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가든형’은 채소를 직접 기르고 수확할 수 있는 개인 텃밭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텃밭은 믿을 만한 먹거리를 찾아보기 어려운 요즘, 식비를 줄이면서 내 손으로 기른 유기농 채소를 식탁에 올릴 수 있는 데다 어린 자녀들에게 생태에 대한 감수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교육장이 되어 주부와 아이들에게 인기다.

이와 함께 생활 프라이버시를 높인 ‘필로티형’도 하단 부분을 수납공간이나 작업실, 서재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원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캐슬카운티 2차는 전 가구의 정남향 배치로 충분한 일조권을 확보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2층에는 옥탑과 테라스를 마련해 주거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캐슬카운티 2차 분양 관계자는 "캐슬카운티 2차가 들어서는 배방지구는 뛰어난 입지 환경에 우수한 교통 및 교육 환경,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더해져 아파트 대신 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의 관심이 높다"며, "미래 가치도 기대해볼 수 있는 만큼 1차에 이어 이번 2차 또한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성건설이 시공을 맡은 천안아산신도시 배방지구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 총 73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며, 오는 12일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444번지에 분양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캐슬카운티 2차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599-089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