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O2O 결제전문사 포켓모바일, 중국 창융그룹과 사업합작 체결
뉴스종합| 2015-09-15 14:01

글로벌 O2O 결제전문기업 (주)포켓모바일이 지난 8월 25일 중국 하얼빈 창융그룹과 사업합작 조인식을 체결했다. 포켓모바일은 이번 합작을 통해 하얼빈 법인 설립과 동시에 베이징 법인 설립도 추진한다. O2O 결제서비스와 핀테크 금융, 글로벌 e-커머스 등의 분야에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전체 중국 시장과 글로벌 시장 진입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토탈 O2O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포켓모바일과 손을 잡은 창융그룹은 전자상거래, 물류, 금융, 의료, 농업, 교육, 방송 및 뉴미디어 등 다방면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합작법인은 하얼빈종합보세구에 5,000평 규모의 정보과학기술회사 및 소프트웨어 연구개발기지를 설립하고, 베이징에는 마케팅을 담당할 합자법인을 설립한다.

양사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O2O 결제 솔루션 및 운영과 물류 등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하얼빈 종합보세구에 한국벤처기업 1호로 출범하여 O2O결제서비스, 핀테크 금융, 글로벌 e-커머스 서비스를 함께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주)포켓모바일은 클라우드 기반 태블릿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O2O 주문, 결제 및 고객 마케팅 툴을 제공하는 통합 O2O 결제 서비스 기업이다. 주문, 결제 및 고객 마케팅 서비스의 모바일 기능 강화를 위해 기존POS 경험을 태블릿 시스템으로 옮겨 소상공인과 고객 간의 새로운 O2O 페이먼트 시장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주) 포켓모바일의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www.pocket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