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 테일러메이드 外
엔터테인먼트| 2015-09-17 11:23
○…테일러메이드는 최상의 튜닝으로 최대 비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클럽, ‘M1 드라이버 및 페이웨이 우드, 레스큐 시리즈’를 출시한다.

M1 드라이버는 멀티소재 설계의 M에서 클럽 이름을 채용해왔으며, 비거리 향상이 이번 M1시리즈의 핵심 포인트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T-트랙 튜닝 시스템은 정교한 셀프 튜닝을 제공한다. M1은 무게중심을 더 낮게 만들기 위해 테일러메이드의 독자적인 8겹 카본 컴포지트 크라운을 적용했다. 솔 부분에 삽입한 T자 모양의 슬라이딩 트랙인 T-트랙 튜닝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볼의 구질과 탄도를 조정하여 셀프튜닝이 가능하다. 


로프트 각 조정 기술과 더불어, 사운드 역시 업그레이드 됐다. M1의 사운드는 헤드 안쪽 설계로 인해 진동 및 타구음을 컨트롤하여 묵직하면서 경쾌한 소리를 제공한다. 69만원



○…핑골프에서 2016 신제품 비거리전용 “G맥스 아이언”을 출시했다.

코어-아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솔, 페이스, 탑레일의 역할이 극대화 되었으며 임팩트시 높은 반발력으로 비거리는 늘어나고 더불어 샷 컨트롤은 더 정교하게 도와준다.


로봇테스트를 통해 기존 제품보다 비거리 평균 5야드가 증가되었으며 탄착군은 더욱 좁아져 정확도 역시 높아졌다.

롱아이언에는 G30 SF Tec 드라이버에 적용된 스트레이트 플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슬라이스를 방지하고 직선형 구질을 제공해 준다. 스틸 139만원, 그라파이트 159만원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스릭슨 Z시리즈를 블랙 컬러로 재해석한 한정판 ‘스릭슨 Z시리즈 블랙 아이언’을 선보인다. 스릭슨 Z시리즈 블랙 아이언은 날렵한 헤드 디자인과 스릭슨의 이미지 컬러인 모던한 무광 블랙 컬러가 어우러져 Z시리즈 아이언 특유의 날카로운 느낌을 한층 더 강조했다. 간결한 스윙이 가능한 프로?상급자 지향형인 머슬백 헤드의 수량 한정 모델 Z945, 정통 캐비티 백 헤드의 Z745, 볼을 띄우기 쉽고 안정감이 있는 포켓 캐비티 헤드의 Z545 등 3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130만원.



○…나이키 골프가 방수, 방한 기능을 강화한 웨더 프로텍터 골프화 ‘나이키 루나 밴던3 (NIKE LUNAR BANDON 3)’를 선보인다.

심실드 처리된 갑피와 다이나믹 플라이와이어를 적용한 내부의 이중 구조가 특징이다. 갑피는 겨울철 습하고 차가운 기온에 대비해 방수, 방한 기능을 제공하고, 내부 구조의 다이나믹 플라이와이어는 발등을 견고하게 지지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악천후 속에서는 갑피 지퍼를 올려 웨더 프로텍터 골프화로 사용하고, 코스 환경이 좋아질 경우 갑피 지퍼를 열면 세련된 골프화로 사용할 수도 있다. 20만 9000원.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