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호주유학 정보가 한 자리에!!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10월 24일, 25일 개최!
뉴스종합| 2015-09-25 10:23

호주유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호주환율 하락으로 인해, 불과 몇 년 전과 비교해 저렴한 금액으로 호주유학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호주는 졸업 후 학업과정에 따라 최대 4년까지 졸업생 비자를 받아 체류를 하며, 경력을 쌓을 수 있고, 영주권 취득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는 최근 취업난으로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 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이에 도움을 주고자 유학스테이션에서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매년 3회에 걸쳐 단독으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호주 시드니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학컨설팅 전문기업으로 호주 명문대학교 및 호주 기술전문대학, 어학연수기관 등 호주학교들의 공식입학지원 처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0월 24일(토), 25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11월 7일(토) 부산 롯데 호텔에서 각각 개최 예정이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영주권학과 및 호주 유망학과를 제공하고 있는 호주 명문대학교를 비롯하여, 호주 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 어학연수기관, 호주 워킹홀리데이 등 호주유학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가 될 계획이다.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뿐만 아니라, 호주 유학전문가들이 직접 참가하여, 1대 1 상담을 통해 호주유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안내할 것이다. 입학조건, 학비정보, 장학금, 호주비자, 호주 생활정보 등 모든 분야에 대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 동안, 호주 명문대학교 진학, 호주요리유학/취업, 호주이민, 필리핀연수+호주워킹홀리데이를 주제로 한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hakfestival.net)를 통해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하는 분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입학금 면제,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무료대행, 수속 무료대행, 그리고 초기 현지 초기정착 서비스가 100% 무료로 제공 된다.

박람회 당일 지원도 가능하며, 박람회 당일 학교관계자에게 직접 입학여부를 확인 받을 수 있다. 여권사본, 최종학력증명서(재학증명서, 졸업증명서 등), 최종학력성적증명서, 공인영어성적표를 영문으로 발급받아오면 된다. 

당일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아이패드, 무료 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어학연수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유학스테이션 관계자는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가 아닌, 호주 현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유익한 시간일 될 것이다. 본인의 미래를 위해서 단 하루, 몇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