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무료인강 공인드림 7단계 커리큘럼 화제
뉴스종합| 2015-10-02 09:00

최근 직업안정성과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학습에 들어선 이둘 사이에서 무료인강 사이트 공인드림의 7단계 커리큘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과거보다 이른 은퇴시기와 늘어난 평균수명에 따른 노후계획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기성세대들을 중심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격증 취득에 대한 연령 제한이 없는데다 개인 사무실 운용이 가능하고 은행 및 투자기관, 부동산 관련 기업 등의 취직이 가능한 만큼 이른 은퇴 후 새로운 직장을 구하는 이들에게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다가오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체계적인 자격증 시험을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무료 인강으로 유명한 공인드림(cafe.naver.com/osumo)의 7단계 커리큘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학습으로 튼튼한 점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공인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7단계로 교육을 진행해 보다 체계적인 점수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상반기와 하반기로 자격증 시험 준비를 도와 기초와 이론을 확립해 나가는 방식인 만큼 지식 기반이 흔들리지 않는다는 평가다.

공인드림의 상반기 첫 단계 교육은 기초입문에서부터 시작한다. 이어서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핵심이론을 단계적으로 밟아 나가게 되는데, 상반기 이론을 완전히 마스터함으로 인해 이를 문제풀이에 응용시킬 수 있는 근간을 마련한다.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단계는 실전이라고 할 수 있는 본격적인 시험 대비를 하게 된다. 시험에서 얼마나 교육받은 내용을 응용해 문제풀이를 할 수 있는지를 학습하는 것. 이를 위해 문제풀이를 시작해 9월과 10월경에는 모의고사를 통한 마지막 점수 다지기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을 실시, 점수를 올리는 것이 공인드림의 7단계 커리큘럼이다.

입문을 시작으로 마지막 시험 전 최종점검까지 시기별로 단계적으로 밟아 올라가는 만큼 튼튼한 기초를 다져 안정적인 합격을 위한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모의고사와 점수를 기반으로 하는 마무리특강을 통해 총정리를 받고 시험에 임하는 만큼 경험부족으로 인해 본 시험에서 실수를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 지배적인 반응이다.

이에 대해 공인드림 측 관계자는 “공인드림의 7단계 학습의 경우 단계적으로 학습 진도를 높이고 점수를 올림으로 인해 시험을 보다 단단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학습 방식”이라며 “이를 통해 흔들림 없는 학습은 물론 점점 늘어가는 실력으로 인한 학습의 재미도 함께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인드림 측은 2016년 시험을 대비하려는 많은 ‘예비 수험생’들이 몰리는 시기인 만큼 보다 철저한 인강 프로세스를 통해 단계적이고 순차적인 2016년 커리큘럼을 준비하겠다는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