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미스터피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
뉴스종합| 2015-10-07 15:00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고객에게 간편하고 빠른 주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에 신용ㆍ체크카드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해 스마트폰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도입으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피자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고 미리 설정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특히 미스터피자는 외식업계 최초로 콜센터(1577-0077)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게 했다. 콜센터로 피자 주문 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카드번호를 알려줄 필요없이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을 기념해 ‘3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및 콜센터 주문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주문금액에 제한 없이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미스터피자는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주문 채널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q@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