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제9회 교육산업대상-교육·브랜드] (주)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
헤럴드경제| 2015-10-19 11:01

키즈스타 발굴 종합 에듀테인먼트 사업 구축


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대표 정병석)는 국내최초로 아역전문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으로 에듀테인먼트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역전문매니지먼트 사업부문은 연령별로 세분화 브랜딩해 0세~36개월 모델을 매니지먼트하는 베이비플래닛(www.babyplanet.co.kr), 4~13세 모델은 키즈플래닛(www.kidsplanet.co.kr), 14세~19세 모델은 주니어플래닛(www.jplanet.co.kr)으로 구분해 전문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에이전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정병석 대표.

아카데미사업부문은 성공적인 키즈 스타 발굴을 기반으로 사업 확장을 추진해 기존의 연예매니지먼트와 차별화된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2005년 키즈플래닛 부설 아카데미로 설립된 스타캐슬방송아카데미는 현재 직영지사를 포함 국내 7개점 트레이닝센터를 운영중이다. 최근에는 중국 베이징 지사를 오픈해 현재 중국 내 청소년 예술학교 및 단체에 키즈엔터테인먼트 교육프로그램 & 콘텐츠 공급 및 강사양성 세미나, 문화교류행사 등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

스타캐슬 관계자는 “키즈플래닛은 소속된 모든 아이들에게 인성교육과 함께 최대한 공정한 캐스팅의 기회와 효율적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다양한 개성과 끼를 극대화한 관리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최대한의 출연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아역배우와 모델들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 TV-CF, 표지모델, 아동복 피팅, 키즈 방송프로그램, 공연, 뮤직비디오, 율동DVD, 동요녹음 등 다양한 많은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병석 대표는 “최근에는 중국과의 협력을 꾀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중국 대련 스디분니문화발전유한회사와의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북경 88예술단 한류 K-Pop 트레이닝, 한중수교 22주년 키즈패션쇼 선발대회 개최, 항주 연예교육강사 육성프로그램 세미나, 항주 소동성 패션모델 페스티벌 초청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며 “효과적인 커리큘럼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키즈엔터테이너 육성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