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80년 전통의 국내 대표 젓갈 ‘굴다리식품’, 19일 오후 공영홈쇼핑 방송
헤럴드경제| 2015-10-16 11:40
한국인의 밥상에서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하는 대표적인 음식을 꼽자면 김치와 젓갈을 들 수 있을 것이다. 특히나 젓갈은 각 지역의 맛과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맛으로 만들어지는 만큼 사람마다 다른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80년 전통의 명가 굴다리식품(대표 김정배)은 4대의 명맥을 이어오며 시간의 정직함과 장인의 혼을 전하는 젓갈 전문 식품 기업이다.


대한민국 젓갈의 대명사 굴다리식품은 2004년 해양수산부로부터 국내 유일의 새우젓부문 전통식품으로 지정받았으며 2009년 대한민국 문화관광서비스 전통식품 부문 대상 수상, 2014년 식약청 HACCP 인증과 착한가게 인증을 획득한 곳이다.

굴다리식품은 최근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하고 육젓, 오젓, 추젓 등 새우젓, 밴댕이젓, 오징어젓, 낙지전, 창란젓 등 양념젓갈, 황석어젓, 조기젓, 멸치젓 등 일반젓갈과 액젓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한편 굴다리식품은 19일 오후 5시부터 농축수산물 전문 홈쇼핑 채널 공영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으로, 이번 방송은 매일 반찬거리 걱정이 끊이지 않는 주부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되어줄 전망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