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내일까지 사회복지사/보육교사 과정 반값 할인
뉴스종합| 2015-10-19 09:00

학점은행제 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관(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학점은행 부문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10월 개강반 수강생을 내일 20일까지 모집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10월 개강반 신규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장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수강생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수강료 50% 할인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고, 피 추천인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추천인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20일 개강반 모집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ltb.co.kr)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학 이벤트 외에도 수강생들을 위한 학습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시험, 출석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 하여 학점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학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강 신청 과목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내년 1월부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조건이 강화되면서 학습자들의 비용과 시간이 2배 이상 더 들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올해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