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원 정형외과 서울제이에스병원, 확장이전 개원 1주년
라이프| 2015-10-20 10:19

서울의대 동문병원, 정형외과 전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 제공

지역 내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구축한 정형외과 수원 ‘서울제이에스병원(서울JS병원, 대표원장 최희준)’이 확장 개원 1주년을 맞았다.

서울제이에스병원은 수원에서 오랜 시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관절, 척추, 재활을 포함한 정형외과 전 영역에서 최고 수준의 정형외과 전문병원을 만드는 동시에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내과 검진병원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27일, 서수원 홈플러스 옆 건물로 확장이전 개원했다.

확장이전 개원과 함께 병원명을 기존 ‘서울제이에스정형외과’에서 ‘서울제이에스병원’으로 변경하고 최첨단 의료기기와 의료 시스템을 통해 한층 개선된 의료 환경을 구축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올해로 확장 개원 1주년을 맞이한 수원 서울제이에스병원은 100상 규모의 정형외과, 내과, 건강검진 병원이다. MRI, 3D CT를 비롯해 각종 진단 및 치료장비와 물리치료실, 운동치료실 등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위한 시설을 완비했다.

환자 맞춤 진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환자들에게 심적, 경제적 부담을 가하는 수술적 치료 대신 비수술적 치료의 비중을 높여 빠른 증상 개선과 후유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정형외과 세부 분야별로 별도의 전문센터 운영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진료를 제공한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인공관절치환술, 관절경수술, 무릎연골 보존수술(자가연골세포 이식술, 줄기세포 이식술 등)을 진행하는 관절수술센터를 비롯해 주사클리닉(인대강화주사, 무릎연골주사, 콜라젠주사 등), 특수 물리치료 클리닉 등이 포함된 관절비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미세현미경 허리, 목 디스크 수술, 척추관협착증, 척추골절, 척추측만증 등의 수술을 진행하는 척추수술센터와 신경차단술, 신경성형술, 디스크 내 고주파열 치료술, 척추 도수 치료 및 감압치료, 척추운동치료 등을 전문으로 시행하는 척추비수술센터도 별도로 구성돼 있다.

서울의대 동문병원인 만큼 최희준 대표원장을 비롯해 황태규 원장, 조현국 원장, 박근민 원장, 양수현 원장, 정세웅 원장, 박윤정 원장, 한춘환 원장 등 의료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이 포진돼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선사한다.

수원 정형외과 ‘서울제이에스병원’ 최희준 대표 원장은 “지역 내 최고 수준의 정형외과 전문병원 및 신뢰 받는 수원 내과, 수원 건강검진 병원을 목표로 앞으로도 정직한 병원문화를 지켜나가는데 앞장서는 것은 물론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병원, 진료비 부담을 줄여주는 병원이라는 목표에 걸맞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제이에스병원에서는 무릎, 어깨, 허리, 목 통증 등 관절·척추분야는 물론, 수준 높은 내과 진료와 건강검진을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개원한지 1년만에 수원은 물론 인근 지역의 환자들까지 수용하며 명실상부 지역을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병원은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7-1번지 우성메디피아II 4~5F 서수원 홈플러스 옆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