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애경,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 오픈
뉴스종합| 2015-10-21 09:13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www.akbeauty.co.kr)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AK BEAUTY 몰’은 애경이 운영하는 직영몰로 애경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뷰티 관련 모든 제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AK BEAUTY 몰은 원스톱 쇼핑을 콘셉트로 애경 화장품의 각 브랜드 홈페이지가 직영몰에 통합되어 있어 제품 검색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이지투웨니스, 에이솔루션, 포인트 등의 제품 구입이 실시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브랜드별 AK BEAUTY 매니저를 통해 피부타입별 맞춤제품 추천, 피부상담 등 뷰티에 관련한 모든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AK BEAUTY 몰에서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에이지투웨니스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솔루션, 닥터루인스, 프레시스 ▷클렌징전문 브랜드 포인트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AK BEAUTY 몰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배송 해주며, 제품 구매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실속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경 관계자는 “AK BEAUTY 몰 오픈을 통해 애경의 화장품 및 매스뷰티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소비자가 쉽고 편리한 구매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특히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정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신상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