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픽스인터내셔날, 에스씨엘과 필러제품 ‘아쉬12’의세계총판계약체결
뉴스종합| 2015-10-22 14:38

픽스인터내셔날㈜(대표김인근)의 메디컬사업부는 필러 및 의료용품 제조업체 전문회사인 ㈜에스씨엘(대표송화석)과 필러제품 '아쉬12'의 세계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에스씨엘의 의료용품 제조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상호협력 하기로 합의했다.

㈜에스씨엘은 스탠퍼드대학 경영학박사인 후지타줄리박사(공동대표)를 중심으로 미국,일본, 유럽닥터들이 자문팀으로 구성되어 이끌고있는 히알루론산 전문바이오기업으로 세계 여러국가의 의사들로부터 인정받은 페이스필러와 바디필러를 생산하고 있다.

㈜에스씨엘의 '아쉬12' 필러는미국식약청( FDA)과 유럽(EDQM)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인 일본 시세이도사의 고퀄리티원료를 사용하며 여러나라의 의사들 의견을 바탕으로 NSH 3Tech 인 고순도정제기술과 특수한 배합기술을 개발하여 안전성과 지속성을 강화하였다.


 
'아쉬12'는 리도카인 비함유와 리도카인 함유제품 4가지라인 으로 되어있으며, 타 필러제품보다 맑고 투명한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주입시 탁월한 부드러움과 볼륨감은 물론, 환자들의 가장 큰 불만인 시술 후 붓기를 최소화하여 환자와 의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픽스인터내셔날㈜는 이번 계약에대해 에스씨엘의 세계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픽스인터내셔날의 영업력, 디자인 노하우와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안면미용관련용품의 세계시장 진출과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